김한길 국민통합위원장님 몇 달 전 캠프에 신지예 영입으로 인해 20대 지지율이 폭락한것이 기억나지 않으십니까? 현재 당신께서 하시고 있는 방식은 당색에 맞지 않고 현 정부의
본문
몇 달 전 캠프에 신지예 영입으로 인해 20대 지지율이 폭락한것이 기억나지 않으십니까?
현재 당신께서 하시고 있는 방식은 당색에 맞지 않고 현 정부의 공약과도 배치되는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대선에서 당선인께서 보수정당 역사상 가장 높은 여성 지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어째서 20대 여성이 페미니즘 정책이 없어서 "이탈" 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 정당이 민주당의 프레임에 걸려든 것은 아닌가 싶어 걱정될 정도입니다
부디 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현실을 바라봐 주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