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선인 신분이 되셨으니, 거대야당에 맞설 차기 정부의 리더이시기 때문에, 내시는 정책들 다 믿고 따라보려고 했으나 인수위부터 왜 엉망으로 돌아가고 마는겁니까. 제발 정신 똑바
본문
이럴거면 청와대를 왜 나오십니까? 소통을 위해, 국민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듣고자 나오시는 거 아니었습니까? 단언컨대 지금 국민통합위원회가 벌이고 있는 짓은 그 누구도 바라는 모습이 아닙니다. 이게 정녕 청년의 뜻, 더 나아가 국민의 뜻과 일치한다고 생각하시는 겁니까?
통합위를 저지하지 않는 이상 더이상 당선인을 지지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