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 인사 영입한다고 20대 여성 페미들이 보수 정부에게 표와 지지를 줄 것 같습니까? 전혀 안 그래요. 지난 20년 동안 20대 여성은 압도적으로 과반수가 진보 계열을
본문
전혀 안 그래요.
지난 20년 동안 20대 여성은 압도적으로 과반수가 진보 계열을 찍었어요.
보수가 페미인사를 영입한다고 해도 그쪽 지지자들은 진보 쪽을 더 좋아하지 보수를 지지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페미를 지지하지 않은 이번 대선에서 20대 여성 투표율이 제일 높았어요
지금 김한길이 하는 짓은 속된 말로 똥싸는 짓입니다.
이렇게 페미 인사를 우대하다가는 20대 여성 중도층은 물론이고 20대 30대 남성 지지율도 잃어버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2030 남성들 표심을 집토끼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문재인 정부가 20대 30대 남성들의 유동성 강한 정치적 셩향을 무시했다가 피를 본 재보궐선거를 잊지 마세요
그런 식으로 했다가는 6월에 있을 지선 패배하고 초기에 정부 레임덕 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