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말 답답해서 문자남깁니다 가뜩이나 용산정부 반대가많아서 답답한 마당에 오늘 인수위하는 꼬라지를 보니 분노가 치미네요. 다시 12윌의 윤항문이라 비웃음받던 시절로 돌아가길
본문
가뜩이나 용산정부 반대가많아서 답답한 마당에 오늘 인수위하는 꼬라지를 보니 분노가 치미네요. 다시 12윌의 윤항문이라 비웃음받던 시절로 돌아가길원하나요? 어제 핵페미녀 선임은 그냥 참을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지선승리를 위해 20대녀를 잡아야한다구요? ㅋㅋ 진짜 지선개쳐발리고 후회히지마십시요. 김한길주도의 페미정책 바로 쳐내야합니다. 김한길 오늘 한 짓은 아시나요? 일대일로연구원 최재천 기용? ㅋㅋ. 대체 뭐하는짓인가요? 여가부폐지.반페미. 친미반중 으로 윤통령지지했는데 정말 기가막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