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아시아 금융허브 ㅅ니울 여의도 공약을 실천하여 산업은행 부산 이전 백지화해주세요. 금융국가경쟁력을 위해 국책은행 본점부터 존치하고 모든 금융역량을 여의도로 모아야 해요
본문
홍콩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데, 솔직히 금융기업을 여의도에 집중시켜도 아시아 금융도시들에 비해 경쟁력에 의문부호가 붙는데... 분산시키는건 반대로가는거 같네요. 이렇게 진행되면 100년이 지나도 홍콩은 커녕 싱가폴 발톱때만도 못따라갑니다 ㅠ 지금 홍콩 역대급 정치헛발질로 기업들과 인재들 탈출시즌인데 이 황금같은 기회를 놓치는거 같아 너무나도 안타깝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