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을 응원하고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를 응원하면서 처음으로 당원가입까지 했는데 인수위가 왜 그럴까요? 지난번 대통령 후보이실때 김한길씨의 잘못된 인사로
본문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를 응원하면서
처음으로 당원가입까지 했는데
인수위가 왜 그럴까요?
지난번 대통령 후보이실때 김한길씨의 잘못된 인사로
지지율 바닥치는걸 경험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왜 품으셨나요?
그런데 이번에 또 문제가 되고있고
제대로 소통이 되지않는듯 한데
국민만 바라보고 참모 뒤에 숨지 않는다고 하셨으니
직접 나오셔서 이문제에 대해 얘기해주시고
단호히 문제 해결 해주시길 바랍니다
2030의 역대 가장 많은 표를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된 공정과 통합을 보여주지 않으시면
역풍이 불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