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부산이전은 누굴 위한건지요? 싱가포르, 뉴욕, 홍콩같은 금융도시를 원한것 아닌가요? 부산에서 총체적인 금융산업성장을 바란다면 그 지역에 맞는 은행을 설립하셔야죠?
본문
싱가포르, 뉴욕, 홍콩같은 금융도시를 원한것 아닌가요? 부산에서 총체적인 금융산업성장을 바란다면 그 지역에 맞는 은행을 설립하셔야죠?
이미 수도권에 80프로 이상 기업들이 있는데 지역발전이라는 명목하에 자리잡은 걸 옮겨서 서울의 금융산업을 망치겠다는것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모든걸 독단으로 처리하려고 하지말고 국민들 뜻을 좀 살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