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이 페미질하면 당대표로 20대 페미를 박아버리는 민주당한테 페미표를 가져올수있을거라 믿는겁니까? 국힘은 정말로 선거를 말아먹어야만 정신을 차리나보군요? 자꾸 이딴식으로 하
본문
국힘은 정말로 선거를 말아먹어야만 정신을 차리나보군요? 자꾸 이딴식으로 하시면 지선때 어떻게 되는지 두고보세요
제 한표야 물론 우습겠지만 이따위로 계속 하면 저같은 사람은 계속 늘어날테고 그 결과는 1월처럼 선거로 나오겠죠
1월은 지지율이었고 선거는 이겼으니까 상관없다고 생각할텐데 이제 돌이킬수없는 선거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