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대 남성입니다 살면서 정치쪽에 직접적으로 의견을 처음 개진해봅니다 1월 6일에 지하철 입구에서 차갑게 외면 받으신거 그새 까먹으셨습니까? 김한길이랑 페미묻은 인
본문
살면서 정치쪽에 직접적으로 의견을 처음 개진해봅니다
1월 6일에 지하철 입구에서 차갑게 외면 받으신거 그새 까먹으셨습니까?
김한길이랑 페미묻은 인사들 좀 쳐내십시오
당선되면 답니까?
정치가 아무리 포용이라지만 본인 지지율 꼬라박아먹은 장본인
다시 데려다가 인수위 내부에서 민주당이랑 똑같은 짓거리 하도록
놔두는게 포용이고 정치입니까?
자기 아버지도 애비라고 부르는 래디컬 페미니즘 애들이 인수위에
페미 인사있다고 갑자기 지지층 바꿔서 표라도 던질거 같습니까?
그리고 그런 표가 그리 급하십니까? 옳은 길대로 가는 것이 당선인의
살아온 방식 아니었습니까? 저런 페미니즘 표라도 표니까 필요하다는겁니까?
저같은 우매한 3등시민이 이런글 쓴다고 당선인이시든 인수위 높으신 분들이든 뭐 쳐다나보고 신경이나 쓰시겠습니까 이것도 문재인 정부가 만들어놓은 국민청원 마냥 글이나 싸지르고 기분 풀라는 '개돼지 분풀이용 낙서장 ' 취급이나 받겠죠
잘해보세요 이제 응원은 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