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한길 및 수하 인원들 인수위 퇴출 2. 대선 때 활약했던 청년보좌관들 인수위 영입 이 두가지만 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대선 때 민주당의 갈라치기에 최전방에서 싸
본문
2. 대선 때 활약했던 청년보좌관들 인수위 영입
이 두가지만 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대선 때 민주당의 갈라치기에 최전방에서 싸워준 청년보좌관들에겐 왜 기회를 주지 않습니까?
국민 통합에 김한길이라는 작자가 대체 무슨 능력이 있길래 요직에 앉히신겁니까? 오히려 신ㅇㅇ 영입이라는 엄청난 패착을 뒀었던 사람이지 않습니까?
김한길 이 작자가 인수위에서 물러나지 않는다면 작년 12월로 돌아가자는 뜻으로 알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