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정신차리세요. 윤핵관으로 선거 폭망할뻔한거 청년들과 능력있는 인사들로 슬림하게 선대위 운영하며 겨우 당선되었으면서, 나락으로 이끌던 당시 윤핵관들 다시 끌어모아 인수위 구성하
본문
선대위 청년들 데려다 쓰라는 것도 아닙니다.
능력있는 인물들로 채우라는 말입니다.
지지율 폭락시키고 선대위에서 물러났다는 것만 봐도 능력이 없다는 반증인데
능력위주 인사를 한다는 사람이 도로 윤핵관이라뇨?
정신차리시고
윤핵관에 둘러싸여
눈은 가려지고, 헛발질만 하던
그 당시를 다시 돌아보세요.
그리고 핵관들 뒤에 숨지 말고
인사에 대해 설명을 하세요.
상식대로 갑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