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생각이 다르겠지만 2030이 보는 대선승리의 요인은 1.이준석대표와의 봉합이후의 여가부폐지, 무고죄강화, 노조에 대한 정책 등의 양질의 정책 2.신지예 영입으로 불
본문
1.이준석대표와의 봉합이후의 여가부폐지, 무고죄강화, 노조에 대한 정책 등의 양질의 정책
2.신지예 영입으로 불난집에 기름붙던 김한길의 배제
3.윤석열당선인에게 직언했던 청년보좌역들과 그들을 통한 당선인과의 소통, 그리고 빠른 답변 및 피드백
이 3가지입니다. 특히 3번은 역대 어느 정치에서도 느끼지못했었던 신선하고 바람직한 일이였습니다.
민주당의 저질선동 네거티브에 즉각대응해서 사실을 바로잡고, 허위사실이 난무하는 여론전에 맞서 싸우고, 민주당쪽 인사의 내로남불 망언을 지적하고
그리고 우리선대위에 잘못이발견되면 즉각조치하고, 바로잡고, 사과하고 이런것은 거의 혁신이였습니다. 여기서 희망을 가진 지지자들이 많다는걸 인식하십시오
지금 인수위는 어떱니까? 그때당시 결함으로 여겨지고 사과할일만 만들었던 인사들은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반면에 그때당시에 소통창구역할을 자처하던 청년들은 한명이라도 있나요?
한번이면 실수지만 두번 세번이면 그건 고의고 무능입니다. 지금 보세요 이런 불만에 대해서 항의할 창구가 없어서 여기에 작성하는게 끝입니다. 그리고 무시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2030이 윤석열당선인에게 돌아섰을때, 누구보다 잘못과 실수를 찾아서 퍼뜨리고 이미지 망치는거 잘하니깐 무시하실꺼면 잘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공정 상식 정의 입으로만 외치지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