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문파입니다 진영논리 떠나서 이재명이란 범죄자가 민주당 대선후보가 된 걸 받아들이기 힘들고 이런 후보를 내놓은 민주당을 심판하기 위해 윤 후보에게 투표했습니다. 이번에 문파들
본문
진영논리 떠나서 이재명이란 범죄자가 민주당 대선후보가 된 걸 받아들이기 힘들고 이런 후보를 내놓은 민주당을 심판하기 위해 윤 후보에게 투표했습니다. 이번에 문파들의 표가 어떤 역할을 했는지는 국힘당에서도 알 거라 생각합니다. 국힘당에 대한 기대는 없습니다. 인수위가 시작된 후로 역시나 기대할 당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국힘당이 다시 정권을 잡았다고 자만하지 마십시오. 진영논리 떠나 객관적으로 보는 국민들의 눈을 무서워하십시오
현 대통령님 예방하는 게 이리도 힘들 일이며 힘겨루기 해야 할 일이며 퇴임도 안 하신 대통령님 무시하는 태도를 계속 보일 겁니까???
장제원 비서실장 입단속 하십시오! 자질도 없는 사람 앉혀놔서 인수위 판이 더러워집니다. 최소한의 기본 예의는 지킵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