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당선인 문재인 대통령과 직접 만나서 얘기나누고 공식입장 발표하세요. 지금 당선인측 이란 워딩으로 언론 보도로 쏟아지는 말들은 당선인에게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문재인 대
본문
지금 당선인측 이란 워딩으로 언론 보도로 쏟아지는 말들은 당선인에게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탄핵 후 대선 치뤄서 인수위도 없이 5년 동안 국정수행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선인에게 참모들 보내서 브리핑도 하고 정무수석을 통해 소통하고 있잖아요
당이 달라도 이렇게 정치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데
왜 불협화음만 언론에 노출되게 당선인 측 참모들이 언행하는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용산공원 기대됩니다
용산 집무실 하세요
잘 준비해서 진행하면 되는데
왜 이런 모습만 보여주는지
스스로 말씀하셨잖습니까?
많이 배우겠다고요 문재인 대통령께 먼저 전화하겠다고요 물어보겠다고
다 당선인이 청와대 비서실장과 정무수석 만난 자리에서 한 말들입니다
문재인정부에게 인수인계 받고 당선인 대선 공약 우선순위를 둬서 새정부 할 일들 준비한다고 들었습니다
이런 좋은 뉴스를 두 달 간 국민께 소개하고 열일하세요
새정부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볼 수 있습니다
지금 언론 보도 좀 보세요
이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럴 때가 아니에요
검찰총장도 하셨잖아요
당선인 측 이란 워딩으로 보도되는 것 좀 체크하고 관리해 주세요
국민만 보고 가겠다는 말 지키세요
새정부 비서관 줄이는 것도 하고 싶으신 대로 하세요
그러나 참모들 잘 인선해야 합니다
지금 당선인 참모들은 기사 좀 보세요 워딩이 너무나 잘못됐어요
대선 때도 이러지 않았잖습니까?
말 아끼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수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