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리 김한길씨를 고집합니까? 개인적인 인연이 있어서 중용하고 싶더라도 지금 당과 지지자들에겐 전혀 납득이 가지 않는 행동을 하는 인사입니다. 왜 지지율이 곤두박칠 쳤는지 다 잊
본문
아 계속 그렇게 하세요. 저는 비단 젠더이슈메만 집착하는 20대도 아니건만 이런행동들은 당과 당선인의 말을 믿고 지지해준 유권자들을 철저하게 배신하는겁니다. 겨우 0.7프로 이겼고 지선이 코앞인데 지지층을 와해시키는 짓을 하고 있으니 도대체 당신들은 뭐하는 인간들이랍니까? 이런식으로 밀어붙이면 결국 대선에 지지를 보내줬던 유권자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