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2030, 소위 말하는 이대남이고 국민의힘에 당비를 납부하는 당원입니다. 이번 대선때 윤석열을 찍었습니다. 전북 득표율 14.4%가 나올 때 전북도 바뀌는구나 하고 희
본문
이번 대선때 윤석열을 찍었습니다. 전북 득표율 14.4%가 나올 때 전북도 바뀌는구나 하고 희망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김한길 이 사람은 뭐 하는 사람인가요? 낙하산 인사에 페미니스트 인사 등용. 2030이 막 다 잡은 집토끼 같으신가요?
아직 지선도 남았고 2년 뒤 총선도 남았습니다.
당에서, 인수위에서 2030남자들을 집토끼 취급하고 페미니스트 영입하는 순간 윤석열 정권의 식물정권 개막식이 시작되지 않나 싶네요
김한길과 그 패거리가 남아있으면 다음 지선과 2년 뒤 총선에서 2030 남성들이 민주당과 손잡고 여당 중진들 감옥보내고 여소야대 계속될 것같은건 저만 느끼는건가요?
ㅋ
그래요. 우리 집토끼니까 한번 맘대로 해봐요
지금 대선 이겨서 뭐라도 된것같아서 그러는 모양인거같으니까
구태들을 데리고 뭘 하겠다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