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민주당 권리당원인데 당신 뽑았습니다. 당선인도 부족한거 많지만 최악을 피하기 위해, 우리 문프 지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뽑았다는거 잘 아시지않나요? 근데 지금 뭔
본문
근데 지금 뭔가요? 아무리 당내 기반이 없어도 진짜 어디서 정말 뭣같은 인물들에 둘러싸여 시작도 하기전에 초심 잃었습니까?
저는 당선인에 대해 아무리 정치 초보네 뭐네 해도 검찰 총장까지 지낸 분이고 선거 유세 과정에서 당선인이 보여준 말들, 행동들에서 진심을 보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요?
국민 보고 가십시오. 썩은 구태 국힘의 정치인들말구요. 그리고 자꾸 미신이 의심되는 짓 하지 마시구요. 막산이 혜경궁 떨어진것만으로도 안도의 한숨이 나오고 더 바랄것 없지마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 당선인도 성공한 대통령이 되길 바랍니다.
지켜볼 것입니다. 잘 해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