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같은 무능력한 박쥐를 왜 등용하나? 인수위 기어들어오자마자 낙하산인사 다 끌어들이고 무슨 공수사령관인가? 윤석열 당선자 본인이 젠더이슈는 집단대 집단의 문제가 아니고 개인
본문
인수위 기어들어오자마자 낙하산인사 다 끌어들이고 무슨 공수사령관인가?
윤석열 당선자 본인이 젠더이슈는 집단대 집단의 문제가 아니고 개인과 개인의 문제로 접근해야한다고 해놓고는집단주의의 선두주자 페미니스트들을 대거 등용하네
대선때 배운게 없는지 지선때 표좀 더 얻어보겠다고 그러는거 같은데 어차피 그런다고 넘어올 표가 아니니 있던 표나 좀 지켜라
젠더이슈는 걍 언급도 하지 말고 여가부 갈기갈기 찢어서 카르텔 쳐내고 다른부서에 편입해서 필요한 기능만 유지하면 된다. 그럼 지금 표 유지하고 중도층은 일만 잘하면 넘어오는건데 왜 실패할 도박을 하나?
표 얻겠다고 자기가 잘 알지도 못하는 이슈 끌어들여서 공감대 형성하려는게 민주당이랑 똑같다
민주당이 자빠질때 가만히만 있어도 이기는판을 김한길같은놈 들여서 굳이 공중제비 돌다가 목 부러지겠다는 전략을 이해할수가없다.
김한길 쳐내고 대선때 공약 건거만 잘 수행해라. 그러면 지선 광주랑 제주 빼고 다 이긴다.
난 제주도민인데 제주도는 전라도애들이랑 중국인들이 점령해서 희망이 없는거같다. 원래 이런동네가 아니였는데...
아무튼 문재인 마지막까지 패악질 부리는거때매 고생하는거 알겠는데, 좀더 고생 하시고 제발 헛발질하지마라.
물가에 내놓은 애 보는거같다. 왜 민심을 못읽고 자꾸 쓰잘데기없는짓 하냐
김한길 내쫓고 있는표나 간수해라 애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