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문재인 대통령님의 편안한 퇴임을 위해 윤당선인을 응원하는 국민입니다 이번 민주당 하는 꼬라지가 너무 어이가 없고 화나서 부득이하게 지지를 보냅니다만 어쨌든 당선 되셨으니
본문
이번 민주당 하는 꼬라지가 너무 어이가 없고 화나서 부득이하게 지지를 보냅니다만 어쨌든 당선 되셨으니 잘 해주셨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이재명의 대장동은 아주 철저하게 파헤쳐주시면 참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문대통령님 얼마남지 않은 기간동안 그만 괴롭히시고 인수위 주변분들 특히 장제원 권성동 두 사람 입 단속 잘 시키시길
문재인 대통령과 얼른 만나셔서 잘 풀어나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