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당선인님 김한길이 무슨 감언이설로 구워삶았는지 모르겠지만 김한길은 멀리해야합니다 당선인님의 눈과귀를 멀게하고 최악의 인사들만 데려오는게 김한길입니다 지난해 12월 왜 윤당선
본문
김한길은 멀리해야합니다 당선인님의 눈과귀를 멀게하고
최악의 인사들만 데려오는게 김한길입니다
지난해 12월 왜 윤당선인님에대해 사람들이 실망하고 떠나갔는지
떠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결국 이상한인물들로 주변을 채워 나라를와 국민의힘을 망치는주범이
김한길입니다 부디 김한길을 멀리해주시기바랍니다
주요요직에 앉혀서는 결코안되는 인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