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씨는 민주당에서 당대표까지 한사람입니다 진영을 가리지 않고 능력자들만 내각에 넣는다 하셔서 그냥 그러려니 하려고 했지만 김한길씨는 윤석열 당선인의 지지율을 20퍼센트대로
본문
진영을 가리지 않고 능력자들만 내각에 넣는다 하셔서 그냥 그러려니 하려고 했지만
김한길씨는 윤석열 당선인의 지지율을 20퍼센트대로 만들었던 장본인 아닙니까?
이런 사람이 능력자에요?
그냥 단순히 정계입문에 도움이 되서
자리 하나 주는
소위"자리 나눠먹기"로 밖에 안보입니다
또 뭐 화합이니 뭐니 하면서 신지예같은 사람데려오면
전 당신들 지지안합니다
취임전 레임덕이든 뭐든 알아서 하시고
되도않는 페미 하며 남성배척하는거 질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