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는 제19대 대통령 임기 종료에 따라 대통령기록관이 「대통령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해 이관받아 서비스하는 대통령기록물입니다. 자료의 열람만 가능하며 수정 · 추가 ·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개인의 정보를 보호받기 원하시는 분은 관련 내용(요청자, 요청내용, 연락처, 글위치)을 대통령 웹기록물 담당자(044-211-2253)에게 요청해 주시면 신속히 검토하여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국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대통령기록관에서 보존·서비스하고 있는 대통령기록물입니다. This Website is the Presidential Records maintained and serviced by the Presidential Archives of Korea to ensure the people's right to know.
표현이 과격하긴하지만 힘들다 찡찡대는거 진짜 못봐줄 지경이네요. 아닠ㅋㅋ 코라나때문에 힘들어 죽겠다구요? 자영업자만 힘들어요? 회사원들 상여금. 연봉협상 다 물건너가고 중소기업들 안그래도 무턱대고 올린 임금때문에 힘든데 코라나때문에 매출안나와서 힘듭니다. 근데 다 자기상황에 맞춰 힘들어도 버티고있는데 유독 자영업자들만 공론화해서 힘들다 찡찡대고 나라한테 돈달라고 하는거 진심 역겨워요. 왜 2차 지원금도 자영업자 위주로 받았죠? 이번에 3차도 비슷한 맥락인거같은데. 똑같이 세금내고 평등한 국민인데 왜 자영업자한테만 혜택이 돌아가죠?
너가 자영업자의 마음을 아냐 짓거리는데 당신 본인들이 선택하고. 안정적인 직장보다 더큰 꿈꾸려고 성공하고싶어서 시작해놓고선 힘드니까 도와달라? 모든 상황에는 결과가 따르는법이고 이득을보고 피해를 보는 상황이 당연히 놓이는건데 자기가 선택한길 피해보니까 나라에서 배상하라는 식의 태도 진심 눈살 찌푸려집니다. 지원금을 돌릴꺼면 모든 국민한테 돌리세요.
좋을땐 사장님사장님 소리들으며 세무소끼고 어떻게든 세금 절세하려고 하면서 떵떵거리던 분들이 힘들어 지는것도 본인들이 책임지고 해결하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