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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선 종점인천에서 월미도 1전거장 연장하라 그리고 3호선은 오금역에서 하남시청역까지 그외 4.8호선 환승역을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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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13 04:29:50작성자 : naver - ***
코로나19 종식이후 사람들이 많이 몰려다니는 월미도
바다구경과 함께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놀수잇는 날을 기원합니다
그래서 월미바다열차와 인천역은 그리 멀지않는역으로 월미바다열차 연장대신 1호선을 조금더 연장하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지하역이 아닌 지상역으로 월미도역을 추가 개설하면 어떤지 조심스럽게 여기에 작성합니다
추가로 5호선은 하남건담산 2단계 개통이후 팔당역으로 연장하면 경의중앙선 을 공덕역에서 갈아탈때 만원으로
열차를 매번 보내는것과 배차간격을 조금 줄이고자 종점역에서 더 연장하여 팔당역으로 연장추친한다 던데 빨리 조기개통이라도 했으면 합니다 실제로는 건담산역과 팔당역은 그리 멀지않습니다
3호선 오금 ~ 하남시청역 연장 > 8호선과4호선 만나는 지점 별내별가람을 환승역이 되어
남양주에서 두 노선이 환승역이 되면 많은사람들이 4.8을 많이 이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 개통연기를 하지말자는 의미로 빠른개통시간내에 기원하길....
4호선 반대쪽 종점인 오이도역이 수인분당선이 개통하여 종점이 아니고
월곶역에서 대기하여 회차하기때문에 전구간을 10량을 운행하기 위해 스크린도어를 변경
그렇게 하게되면 4호선이 오이도를 뚫어 인천역으로 가게될꺼도
인천논현역까지 연장이 된다면 좋지만 차다리 스크린도어를 변경하고 6량이 아닌 10량을 싹다 갈아버리고
수인분당선과 4호선을 똑같은 차량을 다시 제조 하는것도 나쁘지는않습니다
수인분당선 10량화 그리고 4호선은 1호선 종점역과 환승 그렇게 되면 수인분당선+1호선+4호선 총 3개가
환승역이 될텐데 4호선이 오이도에서 끊기니 교통편이 나빠서 버스타거나 택시를 타면 이용만해도
금액이 부과하여 더 많이 나오기때문에 이 토론은 반드시 해결해야만 합니다
4호선은 10량인데 오이도에서 벗어나 인천역으로 연장해달라!
다시 말하자면 1호선의 종점역을 4호선을 추가해 환승역을 만들어달라는 것입니다
어렵지만 해결방안은 저도 잇습니다
스크린도어를 변경하여 10량까지 머리부터 뒷까지 문이 열리는지 확인하고
열차운행에 지연되지않도록 한다면 문제는없을꺼고
만약 이게 사실화된다면 4호선이 오이도가 종점이 아닌 인천역으로 바로 갈수있게되는건데
4호선 인천연장이라는 소식도 들엇는데 다시 재추진부탁드립니다
이번에 과제들은
1호선과 4호선 인천역을 환승역을 만들어달라
3호선은 오금역에서 끊긴 종점을 하남시청역까지 연장 / 대화 ~ 운정신도시 연장
4호선과 8호선 별내별가람역 [ 별내선의 종점 ] 조기개통 권장
5호선을 팔당역으로 즉시 연장하라 / 6호선은 구리도매시장까지 연장하라
마지막 으로 7호선 장암~포천선 1/2단계를 같이 개통 [ 조금빠르게 개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저를 포함해 모든 국민이 노선이 엄청많아지는것을 좋아하고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수잇도록
대통령님이 이 내용을 잘 처리 를해주셨으면 합니다
양쪽 끝 종점역들
청라국제도시역 ~ 석남역 / 부평구청역 [ 인천지역의 버스로 주로타는데 지하철역이 없어 불편하고
그러니 빠른시간내 개통일을 최대한 단축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장암~포천역 [ 단선인데 복선으로 변경 권장 ] 그리고 7호선열차의 추가구입
직결을 권장합니다 [ 셔틀열차 방식은 금물 중간에 종점역 없이 바로 한번에 가는 포천행으로 만들어주세요 ]
이내용을 서울교통공사에 내용을 대통령님이 서울교통공사의 사장님과 만남하여
노선이 실제 설계및 착공한 노선들을 일부 수정을 해주시면 모든 국민들이 노선이 연장되어
어디든지 편하게 또 즐겁게 설레임이 가득하고 빠르고 편리한 교통편이 되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