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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청와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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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해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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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17 15:44:01 작성자 : naver - ***
저는 딜라이브 인터넷과 티비 결합 상품을 가입하여 사용중에 인터넷 접속 장애 팅김 현상 등으로 딜라이브 고갹 센터에 불편 접수를 수 차레하엿는데 계속 이상 없다고 하여 계속 사용중 딜라이브 본사 기술팀에서 방문 하여 인터넷 문제가 있다고 하여 해지 절차를 하는중 인터넷은 문제가 있어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 하나 티비는 문제가 없어 해지할경우 위약금이 발생한다는 답변을 받앗는데 처음 제가 가입 할때는 인터넷 티비 결합으로 가입 하엿고 나중에 해지할경우 티비나 인터넷중 문제가 있는 쪽만 위약금 없이 해지가능하고 문제가 없는 쪽은 위약금이 발생한다는 고지를 받지 못하엿읍니다. 결합 상품을 판매는 하엿으나 해지할때는 결합상품이 아닌 인터넷 티비를 각각의 상품으로 봐야 하기에 해지할경우 문제가 없는 티비쪽은 위약금을 내야한다는데 저는 이해가 가지 않네요 판매할때는 결합으로 판매를 하고 해지 할때는 각각의 상품으로 해야 한다는데 맞는 말인가요? 그리고 인터넷 문제가 중요 해서 티비는 가끔 버벅거려도 일단은 인터넷이 우선이다 보니 티비 부분은 문제제기를 하지많앗는데 티비도 문제가 잇엇습니다,그리고 티비만 두고 인터넷만 해지하고 인터넷은 타사 인터넷을 가입 할경우 소비자 입장에서는 통신비 부담도 잇고 하여 대부분 결합으로 가입하는데 그건 소비자 입장이라고 하니 솔직히 답답하고 너무 딜라이브쪽에만 유리하게 적용하는건 아닌가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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